기사 메일전송

미투온, P2E 게임 '엑스 히어로즈 NFT 워' 글로벌 출시

  • 편집국
  • 등록 2023-04-25 18:54:31
기사수정


글로벌 게임 기업 미투온이 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공동으로 개발한 영웅 수집형 RPG 게임인 엑스 히어로즈 NFT 워 (X Heroes: NFT War)를 글로벌 정식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. 한국, 중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에서 즐길 수 있으며,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 받을 수 있다.

엑스 히어로즈 NFT 워는 P2E 시스템을 적용한 수집형 턴제 전략 RPG 게임으로 공격과 수비를 교대하는 턴제 전략 전투의 재미와 함께 300여 종의 영웅을 모아 자신만의 컬렉션을 완성하는 형태의 Web3 게임이다. 이 게임은 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(MEVerse)에 두번째로 온보딩 되며, 게임 플레이를 통해 MEVerse Play(MPL)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.

게임 내 유틸리티 토큰인 ‘MEVerse Play (MPL)’이 도입된다. 유저는 일일퀘스트와 NFT 미션, 챔피언십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보상으로 MPL을 얻을 수 있고, MPL은 게임내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탈중앙화거래소인 미버스덱스에서 USDC나 미버스 등 다른 가상 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. 특히 매월 1만1,000달러 상당의 MPL이 상금으로 걸리는 챔피언십에서 승부를 경험할 수 있다.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수인 글로벌 지갑 서비스 ‘메타마스크(Metamask)'와 '페이스월렛(Face Wallet)' 연동을 통해 글로벌 유저, Web2 유저의 접근성을 높였다.

손창욱 미투온 대표는 “글로벌 유저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히트작을 보유한 그라비티의 개발력과 미투온의 P2E 게임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사간 시너지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” 고 말했다.


한국경제TV 경제부 이민재 기자 tobemj@wowtv.co.kr
0
한국경제TV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